안녕하세요
2022년 5월에 KCC브랜드 가치와 KCC피움의 시공능력을 신뢰하여 아파트 모든 창을 교체하였습니다.
지난 2023년 5월 12일 계약서상 AS 기간이내(2년) AS 요청을 드렸는데 한달이 넘어가도
KCC피움에서는 현장 확인 조차 하지 않고
계약서 상에 존재하지도 않는 유리공장에서 단독으로 직원이 확인하러 온다고 하여
협의가 필요한 경우 조율이 가능한 계약 당사자인 KCC피움 직원의 동행을 2주전에 요청드렸습니다.
KCC피움에서는 본인들은 시간이 아무때나 되는 데 유리공장이 바빠서 일정조율이 필요하다고
2주전에 얘기하셔서 기다렸으나 1주일이 지나도 진행상황에 대한 연락이 없었습니다.
너무 화가 치밀어 올랐지만 가까스로 누르고 직접 유리공장에 연락하여 가능한 일정이 있다는 얘길 들었고
유리공장에 아무 시간이나 가능한 KCC피움과 일정논의 하시어 연락요청드렸으나 그마저도 1주일동안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고
1588-0817에 연락드려 현 상황에 대해 수차례 얘기하여 팔고나면 끝인건지 담당자에게 전달하겠다고만 하여
KCC피움에서 아무 직원이라도 나와서 확인하시라고 하였으나 그뒤에 아무 연락도 없었습니다.
이대로 버티다 AS기간 종료되었다고 하실건 아니신지 상당히 우려스럽습니다.
저같이 돈은 돈대로 쓰고 AS관련 피해자가 다수 발생할 것이 염려됩니다.
제품판매 후 AS를 질질 끄는 기업들을 많이 겪어 보았으나
타사 대비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KCC가 그 정도 수준의 기업은 아닐거라고 생각되며
부디 제대로 된 AS를 요청드립니다.